엠게임 장기 바로가기, 설치 방법 및 바로가기, ‘퀄리티 높은 장기 게임 플랫폼’

엠게임은 장기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신뢰 받고 있는 플랫폼 사이트로서, 훌륭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엠게임에서 제공하는 장기 게임은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며, 그 퀄리티 또한 매우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M game

장기를 즐기고 싶지만 엠게임을 처음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이용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엠게임 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M-Game's game website

엠게임 장기 바로가기

엠게임 장기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 회원가입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완료된 경우에는 로그인 후에 엠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직 아이디가 없다면, 아래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를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해 보세요.

M-Game login screen

회원가입을 시작하려면, 엠게임 장기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본인 확인 절차를 수행하면 됩니다. 본인 확인은 아이핀과 휴대폰 인증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은 편리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니 고려해 보세요.

M-game membership

엠게임 장기 설치 방법 및 다운로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후, 게임 실행을 위한 런처를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설치할 때는 원하는 공간에 설치하실 수 있지만, 기본 설정을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엠게임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는 옵션을 체크 해제해 주세요.

Enter the M-Game game room

엠게임 장기 설치는 빠르게 완료될 것이며, 컴퓨터 사양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기 게임은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언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엠게임 장기 게임 즐기기

로그인 후 “엠게임 장기 대국실 입장”을 클릭하여 게임에 접속하세요. 첫 접속 시, 자신의 기력과 포진을 입력해야 합니다.

기력 18급은 장기 초보자를 의미하며, 이러한 분들은 기초적인 장기 움직임과 포진 등을 습득해야 합니다. 기초 강좌를 통해 기본을 익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초대를 받는 것이 번거로운 경우, 우측 상단의 “환경설정”을 클릭하고 “기타 설정”에서 초대 거절을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더욱 엠게임 장기를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엠게임 장기에서는 인공지능 대국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만약 인공지능과 대국을 하며 실력을 키우고 싶다면 다른 장기 게임 플랫폼을 고려해보세요.

mobile download of M-Game

마치며

건강한 취미 생활과 엠게임 장기

엠게임 장기는 두뇌 활동을 촉진하며, 치매 예방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취미 생활의 일환으로 최적입니다.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두뇌를 활발하게 유지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