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쉽게 배우는 설치 방법, ‘바둑의 즐거움’

한게임은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며, 그 중 바둑 역시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글에서는 한게임 바둑을 컴퓨터에 설치하고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더 즐길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Go in one game

한게임, 게임의 세계로

한게임은 NHN이 운영하는 대형 게임 포털 사이트로,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게임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바둑뿐만 아니라 장기, 고스톱, 포커 등 다양한 웹보드 게임이 있어 게임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인기 있는 게임도 다수 운영하며 게임 팬들에게 다양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게임 포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한게임 바둑의 매력

한게임 바둑은 바둑 팬들 사이에서 꽤 유명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른 대표적인 바둑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한게임 바둑은 바둑 관련 뉴스와 정보를 잘 제공하는 편입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바둑 경기와 관련된 최신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게임 바둑은 게임 사이트 기반으로 만들어져 바둑판과 바둑알이 더 예쁘게 디자인 되어 있어 시각적으로도 즐거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2022년 11월에 이루어진 업데이트로 한게임 바둑은 오목 게임도 제공하고 있어 바둑만으로 지루할 때에도 오목을 플레이하여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한게임 바둑을 선택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

한게임 바둑을 설치하려면 먼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미 한게임 아이디가 있는 경우에는 간단하게 로그인하면 되지만, 아이디가 없다면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만약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의 아이디를 보유하고 있다면, 간단한 인증 절차를 통해 아이디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주로 구글 또는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으므로, 로그인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보세요.

구글의 경우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바로 계정 선택 후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약관에 동의를 하면 되며 홍보성 정보 수신을 제외하고 선택한 뒤 동의를 눌러주세요.

네이버의 경우 또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후 동일한 절차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 인증 수단을 선택해주세요. 주로 휴대폰으로 인증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신용카드 인증 역시 가능합니다. 선택하신 인증 방법을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앞으로 이 아이디로 한게임에 로그인하여 한게임 바둑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인 한게임 포커, 체스 등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 방법

로그인 후, 한게임 바둑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대국실 입장”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설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와 같은 브라우저가 아닌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과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둑 급수와 대화명을 설정해주세요. 바둑 급수의 경우, 10급 이하인 경우에는 1회에 한하여 한 번 더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화명은 변경이 불가능하며, 이는 한게임 바둑에서만 사용하는 대화명입니다. 설정을 마치면 대국실에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한스타터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한스타터는 한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한게임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한스타터가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설치 도움말을 열고 압축 파일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 방법을 통해 필요한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HanSetupInstaller.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이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그 후, 다시 처음에 메인 화면에서 눌렀던 “한게임 대국실 입장”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창이 나타날 것입니다.

“한게임 열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한게임 바둑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한게임 바둑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 설치하기”를 클릭하고 잠시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됩니다.

한게임 바둑 실행 방법

설치 후 사이트에 접속해서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창이 열립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다른 사람들이 자동으로 대국을 신청하게 됩니다. 만약 이를 자동으로 거절하고 싶다면, 환경 설정에서 해당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사운드, 대화 거부, 친구 알림, 바둑판 및 바둑알 스타일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으니 편안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시고 대국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인공지능 기능 ‘한돌’

한게임 바둑에는 뛰어난 인공지능인 ‘한돌’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한돌과의 대국을 즐기고 싶다면 한돌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바둑 뿐만 아니라 오목에서도 인공지능과 대결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돌 이용권은 1일 이용권 3,300원, 7일 이용권 9,900원, 그리고 30일 이용권 19,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구매하면 한돌과의 대국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바둑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한돌 이용권 구매를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돌 찬스는 자신의 착수 차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돌 인공지능이 다음에 둘 곳을 추천해 줍니다.

아이템 사용 시, 1~10회 구간에서는 회당 1개씩 차감되며, 11회부터는 2개씩 차감되고 21회부터는 3개씩 차감됩니다.

따라서 아이템을 이용할 때에는 차감되는 개수에 주의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한게임 바둑은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바둑 게임으로, 바둑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경험과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를 통한 설치와 이용 방법을 통해 즐거운 바둑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며, 한돌 이용권을 통해 뛰어난 인공지능과 대결하여 더욱 흥미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으로 ‘바둑의 즐거움’을 온라인에서 만끽해보세요.

Leave a Comment